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애드센스 pin도착과 pin 입력하기

by 돈 나무 2021. 9. 27.
728x90
반응형

드디어 애드센스 pin이 도착했습니다. 처음 애드센스 핀을 우편물로 받을 때의 감정은 참으로 신나고 그 감정은 말로 형용할 수 없을 텐데요. 애드센스 pin이 도착했으니 pin을 입력해야겠죠. 모든 일에는 처음에는 어렵고 복잡하기 마련입니다. 또한 하다 보면 애드센스를 한 번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여러 번을 신청해야 하는 일이 많아질 것입니다.

티스토리 역시 다음에서 최적화가 풀리고 저품질을 먹으면 또 다른 출로를 찾아야 하기에 하나의 계정으로는 안전하지 않으니까요.

Malaysia에서 15일 만에 도착한 pin번호

 

핀 우편사진
pin  실제 우편모습

 

9월 6일에 오매에도 바라던 애드센스 승인이 뜨고 나서 11일인 5일 만에 pin 우편물 발송 메시지를 받게 되었죠.

그리고 오를 27일 드디어 15일 보름 만에 집으로 안전하게 배송이 되었습니다.

pin도 역시 안전하게 한 번에 입력으로 끝내 버렸고요.

이제는 마음 편히 수익창출을 위한 좋은 글을 쓰기 위해 노력하는 일만 남았네요.

 

누구나 처음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애드센스를 신청할 때는 좌충우돌을 겪으며 성장하기 마련입니다.

저도 역시 티스토리를 시작하며 많은 애로를 겪으며 조금씩 알아가고 익히면서 여기까지 와닿았네요.

이제는 블로그 하나가 아닌 여러 개를 운영하면서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답니다.

티스토리는 한 계정에서 10개까지 블로그를 개설할 수 있으니 혹시 모를 저품질을 대비하여 여러 개 운영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잘 나가던 내 블로그 지수가 떨어진다고 불안하거나 떨 필요 없이 그동안 키운 블로그로 옮겨 가는 것이죠.

그럼 pin도 집에 잘 도착했겠다 pin을 안전하게 입력하기 위한 준비가 필요하겠죠.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조금 키웠다 하면 애드센스 신청을 먼저 해주세요.

그리고 승인이 떨어지지 않고 불합격이 된다면 바로 또 신청하세요.

애드센스는 언제인가는 승인이 나니 불안하거나 걱정하지 말고 다시 신청하고 그동안 글을 써서 올려 주면서 기다려 주면 됩니다.  또 불합격된다면 또 재신청하시면 됩니다, 워낙 google로봇이 하는 일이라 어떤 이는 글 3개 쓰고도 한 번에 통과하고 어떤 이는 글 40개 쓰고 유입도 많은데도 불합격으로 수십 번 신청한 사례도 있으니 말이죠.

 

신청을 하고 나면 며칠 안에 pin 우편물 발송 메일이 올 겁니다.

그러면 내 주소가 정확한지 확인하고 기다리면 집에 도착하게 되죠.

도착하는 기간은 서로가 다르기에 빨라서 7일 만에 온 분들도 있고 늦어서 1달 만에 도착한 분들도 있다니 여유를 가지고 기다리다 1달이 지나도 오지 않았다 하면 다시 재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간혹 주소가 잘못되어 오 배송하는 경우가 있어 잘못 배송할 때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핀번호 입력 사진

 

pin이 집에 도착을 하면 먼저 애드센스로 들어가 로그인해주세요.

에 들어가 아래로 스크롤 내리고 보다 보면 "할 일" (클릭) 하면 pin입력란이 있습니다.

거기에 보낸 pin6자리 숫자를 입력하면 됩니다.

주의사항 : 이때 6자리 숫자 pin을 정확히 입력하셔야 됩니다. 물론 3번의 기회를 주지만 그 3번의 기회마저 틀린 숫자로 나오면 애드센스 승인이 취소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간혹 6자리 숫자를 정확히 입력이 되었지만 틀리다고 나오는 경우가 있다고 하니 2번 정도 확인하고 3번만에는 클릭하지 말고 애드센스에 문의해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pin 숫자 입력은 4개월 안에 입력이 되어야 하니 꼭 그 기간 안에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처음 티스토리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많이 어렵고 힘들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신경 써야 할 일이 많죠. 네이버 블로그 마냥 다 주어진 조건에서 하는 것이 아닌 스킨도 내가 지정해야 하고 htm도 다를 줄 알아야 하니까요.

그러나 겁먹지 마세요. 처음에는 누구나 실수를 하면 무에서 유로 가는 과정이니까요. 

보통 네이버 블로그를 하다가 지쳐 티스토리로 넘어와서 티스토리를 시작할 것입니다.

저 역시 그랬으니까요. 티스토리는 네이버 블로그처럼 포스팅을 하면 안 됩니다.

여러 사이트를 공약하고 들어가야 하는 다방면적인 전술이 필요하죠. 

티스토리를 시작하는 모든 분들의 일이 잘 풀리기를 바라면서 이만 물러 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