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돈되는 앱테크, 돈 안되는 앱테크 알아보는 돈나무 재테크

by 돈 나무 2022. 9. 28.
728x90
반응형

 아껴서 재테크하는 짠 테크 시대가 열리면서 앱테크 열풍이 다시 불어오고 있다는 기사를 봤는데요. 영 끌에서 덜 쓰고 아끼고 모으는 짠 테크 시대 우리도 함께 들어가기에 앞서 진정한 돈 되는 앱테크가 무엇이고 돈 안 되는 앱테크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돈 버는 앱테크에도 돈을 벌 수 있는 것과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광고를 봐도 처음에는 버는 것 같지만 정작 돈을 인출할 때에는 많은 수수료를 떼거나 그마저도 인출하기 까다로워 도중에 포기하는 앱이 수두룩이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재테크 꿀팁

 

 

돈이 안 되는 앱테크

돈나무 역시 많은 앱을 이용하면서 느낀 점이 정작 돈을 벌 수 있는 것은 한정이 되어 있었어요.

물론 돈나무가 모르는 앱도 많기에 제가 모르고 있는 정직한 앱이 더 많으리라 봅니다.

앱테크를 하면서 느낀 점은 벼락부자처럼 아니 회사원의 월급만큼은 아니어도 한 달 커피값이나 치킨값 정도는 나오는 앱테크라면 얼마든지 시작해도 된다는 것입니다.

보통 앱테크라고 하면 자투리 시간을 이용하여 스마트폰에 있는 앱에 접촉하여 터치식으로 톡톡 터치하는 것만으로도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적립하여 현금화하거나 물건을 구입하는 식으로 현금처럼 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죠.

잘 활용만 한다면 현금을 벌 수 있고 나가는 돈을 아낄 수 있는 매력만점인 것이죠. 돈 나무는 현실성에 맞는 앱을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모든 앱이 그렇지는 않지만 대부분 추천인을 기반으로 초기에 포인트를 주기에 추천인을 쓰고 가입하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또한 추천한 사람 역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어 추천인이 많을수록 포인트가 빨리 모아지는 것이죠.

그러나 일반인이 꾸준히 추천인을 모은다는 것은 힘들답니다. 보통 sns나 유튜브, 블로그를 통하여 추천인을 모을 수는 있지만 한계가 있죠.

그러기에 추천인을 모아야만 돈을 벌 수 있는 앱은 일단 다시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그런 앱은 아무리 광고를 보고 적립하여도 돈이 쌓이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하루에 적립되는 포인트가 한정이 되어 있기에 하루에 몇십 포인트를 모아서 언제 쓸 수 있을지 모르는 법이니까요.

적어도 하루에 100~500포인트는 모아서 한 달에 10000포인트~15000포인트는 모아야 앱테크가 되겠죠.

 

시작하기에 앞서 돈이 안 되는 앱테크, 즉 피해야 할 앱은 적립 포인트보다 쓸 수 있는 포인트가 너무 과하게 설정이 된 것이겠죠. 돈나무가 쓰던 앱 중 최악의 앱은 130000p를 모아야 10000p로 환전할 수 있는 앱이었답니다. 

그 130000p를 몇 달 동안 모아서 기껏 10000포인트를 쓸 수 있으니 상품을 사려고 하여도 많은 액수의 포인트가 없다면 쓸 수가 없는 구조인 것입니다.

이런 앱은 너무 짜고 광고 시간 보는 대비 수익도 없으니 도중에 포기하거나 버리기 일쑤입니다. 내 시간 투자에 비하여 돈이 너무 안되니 말입니다.

또 다른 앱 중 초반에는 포인트가 쌓이는 것처럼 하다가 현금을 인출하거나 할 시기에는 포인트가 강제로 안 쌓이는 것이죠. 또한 출금 역시 어려운 점을 꼽을 수 있습니다.

이런 앱은 추천인을 늘리지 않으면 돈을 벌 수 없는 구조입니다.  또한 하루 100원도 적립이 안된다면 과감하게 버리세요. 돈이 안 쌓이고 스트레스만 쌓을 테니까요.

 

돈이 모이는 앱테크,

지금까지 돈이 안 모이는 앱테크를 알아봤다면 이제는 돈이 모이는 앱테크를 알아보도록 할까요?

 

파킹 통장 (토스)

  1. 파킹 통장(토스)
    1. 파킹 통장으로 유명한 토스는 하루만 통장에 넣어도 2%대의 이자가 쌓이게 되며 이자를 받으면 또 2%대의 이자를 받는 복리효과를 누릴 수 있는 착한 파킹 통장입니다.
    2. 타 은행처럼 적금이나 예금 시 까다로운 조건을 내세워 문턱이 높아 적금 들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아무런 조건도 없이 무조건 토스 통장을 개설하는 사람이라면 연 2% 복리를 누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3. 또한 큰 장점 중 장점은 걷기만 하여도 100포인트가 아닌 14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1. 만보를 걸으면 40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으며 정해진 주어진 장소에 가면 20포인트씩 5곳에 100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어 총 140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2. 행운 퀴즈 풀고 적립받을 수 있으며 미션을 달성해도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행운 복권을 긁고 최대 10원까지 받을 수 있죠.
      4. 좋아하는 브랜드에서 쇼핑만 해도 포인트 받을 수 있고요.
      5. 그 외에도 보험 퀴즈를 풀어도 100포인트 넘는 금액을 받을 수 있기에 하루 평균 1000포인트를 모을 수 있습니다.
    4. 이렇게 모은 포인트는 현금으로 단 돈 1%의 수수료 없이 모두 현금으로 받을 수 있고 거기에 현금으로 환전하는 것과 동시에 2%씩 복리로 이자를 받을 수 있어 매일 늘어나는 이자를 보는 재미가 쏠쏠하죠.
    5. 이 외에도 이자가 높은 금융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고 가입할 수 있어 장점입니다.
    6. 또한 이 모두 추천인이 없이도 가능하기에 누구나 구글스토어에서 '토스'앱을 다운로드하여 통장 개설 후 사용하고 누릴 수 있습니다.

 

‘아비’ 앱테크
A-BEE '아비'

 

 

앱테크, 돈 버는 앱 / 리워드 포털 A-BEE "아비".     추천인 : baby520

  1. 아비는 기업과 기관 소상공인 스타트업 창업자들의 광고를 내면 그 광고를 보고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그 포인트로 상품을 사고팔 수 있기에 소상공인과 유저들의 상생하는 기업으로서 하루 벌 광고를 100마리까지 늘리고 그 이후 차차 더 많이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온 국민에게 월평균 3만 포인트를 목표로 만들어진 회사입니다. 즉 하루 100마리 × 10원=1000원 적립받으면 한 달 30일 30000원의 적립금이 쌓이게 되는 것이죠.
    1. 구글스토어에서 "아비"를 검색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추천인 : baby520을 쓰면 1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적립 방법은 다양하며 수시로 벌이 화면에 뜨면서 날아오면 벌을 올려서 광고를 보고 적립을 할 수 있습니다. 최초에는 벌 하나당 광고가 10포인트를 주기에 한 달에 벌만 잡아도 2만 원을 벌었지만 지금은 조금 낮아 5포인트를 주기에 전에보다 못하지만 아직도 매력적인 앱입니다.
      1. 바쁠 때 벌이 날아오면 아래로 내려서 광고 보관함에 저장했다가 시간 날 때 한 번에 몰아서 볼 수도 있어 효율적이기도 하죠.
      2. 따로 시간을 내지 않아도 수시로 벌이 날아다니기에 언제든지 볼 수 있어 효율적입니다.
    3. 뉴스픽을 보고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어요.
    4. 코인을 생성하여 코인 투자를 할 수 있는 ABC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5. 게임을 통하여 적립도 할 수 있어 다양한 방법으로 적립할 기회가 많기에 하루 최대 700포인트까지 모을 수 있어 한 달 치킨값이나  공과금, 핸드폰 비용은 포인트로 결제를 할 수가 있답니다.
    6. 돈나무는 추천인 없이 순 벌 광고를 보고 버는 포인트가 한 달에 2만 포인트가 쌓이게 되며 이 포인트로 쇼핑몰을 이용하여 필요한 제품을 살 수 있기에 공으로 얻는 기분이 든답니다.
    7. 포인트로 공과금, 핸드폰 비용, 보험료와 렌탈료를 낼 수 있으며 편의점, 카페, 베이커리, 패스트푸드, 문화, 외식, 아이스크림, 상품권 등 다양하게 활용하고 쓸 수 있으며 포인트를 모아 상품을 살 수도 있으며 구매 시에 포인트를 또 적립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톡톡히 보기에 소개를 해주고 고맙다는 인사를 받을 수 있는  착한 앱이기도 합니다.
    8.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적립을 할 수 있는 방법이 많기에 꼭 하나씩 하면 좋은 앱이기도 합니다.
    9. "아비"를 할 때 추천인 : baby520을 쓰면 1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니 추천인이 없으면 꼭 써서 포인트를 받기를 바랍니다.

 

애드픽
재테크 앱 '애드픽' 보물상자 열기

 "이 글은 애드픽에서 제공한 상품 후기가 적용되었으며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제휴 마케팅 (애드픽)

  1. 제휴 마케팅 (애드픽).     초대 코드 116a94     초대 링크 (https://invite.adpick.co.kr/116a94)
  2. 애드픽은 홍보활동을 하는 제휴 마케팅으로서 따로 시간을 내여 활동을 해야 하는 것이 단점이지만 노력 대비 수익률이 많은 점이 장점이기도 합니다.
  3. 제휴 마케팅으로서 쇼핑메이트, 광고 메이트, 지식마켓, 등 다양하게 활동할 수 있으며 블로그와 지식인, 카페에서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
  4. 본인의 활동 매체를 등록하고 활동을 하면 활동에 따라 수익이 올라가며 매달 출금을 할 수 있습니다.
  5. 애드픽 역시 추천인 입력 회원가입으로서 하루에 2시간 정도 시간을 내여 활동을 하여도 한 달에 최저월급 이상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이기도 하죠.
  6. 앞에서 소개한 앱과는 달리 홍보를 해야 수익이 나는 구조이기에 본인의 sns나 활동 매체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애드픽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본인의 활동 매체에 알리고 그 자료를 보는 클릭수에 따라 수익이 올라가기도 합니다.
  7. 또한 가장 매력적인 것은 자신이 쇼핑하고자 하는 제품을 애드픽에서 쇼핑을 하여도 포인트가 쌓이게 돼므로 사고 싶은 상품이 있다면 최저가로 가격을 꼼꼼히 따져 보고 살 수 있으며 친구나 지인에게 링크로 보내고 사도 내 수익으로 잡힐 수 있기에 수익이 빨리 잡히게 됩니다.
  8. 이 외에도 다양한 퀘스트 이벤트로 달성시 포인트가 적립이 되므로 홍보 외에도 수익이 나오니 걱정 안 해도 됩니다.
  9. 계좌로 출금받을 수 있으며 3만 원부터 1만 원 단위로 출금할 수 있으며 3.3% 소득세를 제하고 출금하기에 따로 세금 신고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10. 단 처음 시작 시에는 많은 애로에 부닥치게 될 것이기에 애드픽에 나와 있는 활동 설명서를 잘 숙지를 하고 시작을 한다면 누구나 수익을 낼 수 있는 구조입니다.

자세한 돈 벌 수 있는 활동 방법과 꿀팁에 대하여서는 다음 포스팅으로 자세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