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현명한 재태크, 이벤트를 놓치지 말자.

by 돈 나무 2021. 4. 17.
728x90
반응형

돈을 안들이고 쉽게 돈벌 방법 있을가요?
공짜로 버는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저도 고소득 벌고싶어요...
누구나 바라는 것 부자가 되고싶고 삶의 질을 올리고 싶은 마음은 있으나 잠간의 유혹속에 우리는 흑과 백을 구분 못할 때 있답니다.


세상에는 공으로 고소득을 주는 곳은 없죠.
그러나 잘 살펴보면 현명한 소비를 할수있는 이벤트를 이용한다면 가계지출과 재태크를 한번에 할수 있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이번에 코인을 알게되면서 우리나라 코인을 알아보던 중 카카오코인을 알게 되였답니다.
그러나 코인은 참 손대기에는 위험수위가 높죠.
인간의 심리만으로 오르고 내리는 코인, 출렁이는 코인시장은 폭풍에 파도치는 바다를 바로보는 심정입니다.

그래서 무료로 체험할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던 중 카카오에서 진행하는 카카오 klip 전자카드를 알게 되었습니다.



klip회원가입 절차를 완료한 사용자만 받을수 있는 카드로서 나중에 어떤 혜택이 찾아올지 모르니 지갑 보관은 필수~
지갑을 보유하고 있는 것 만으로도 깜짝 혜택이 주워진다니 카카오 웰컴카드 기대됩니다.

카드를 발급 받았으니 여기에 토큰을 넣어야 겠네요.
저는 코인을 돈주고 직접 거래를 안해 봤기에 아래 이벤트를 이용하여 가지고 싶었던 카카오코인을 5만원 상당의 카카오코인(klay)제공받고 5만원의 캐쉬백을 받을수 있어서 이벤트를 이용했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이벤트가 바로 5만원의klay코인과 5만원의 캐쉬백을 받을수 있는 카드입니다.

마침 카드를 바꾸려던 참이였는데 혜택도 좋고 이벤트까지 하는 이 기회를 놓칠수 없겠죠.

그래서 카드를 신청했어요.
물론 저 처럼 카드가 필요할때 해야겠죠.
보통 관리비, 핸드폰비, 각종 세금 등 빠지지 않나요?
여기 카드에 자동이체 걸어만 놔도 10만은 되니까 통장으로 빠지게 하지말고 요기카드에 넣어 쓰면 이벤트도 받고 혜태도 받을수 있어 좋아요.
물로 카드내의 혜택도 무시할수 없죠.

연회비가 ㅠ 3만이나 하네요.
비싸기는 합니다.
혜택은 업종별 0.5~3%적립이라니 괞찮아요.
온라인가편결제서비스 해외 가맹점5%적립도 되네요.
보너스 만포인트도 덤으로...
이외에 3층으로된 시스템이 있기는 하지만 나에겐 크게 다가오지 않아 관심있으신 분이라면 카카오에 들어가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하는게 선택하는데 도움 될것이라 봅니다.

그럼 klip에 들어가는 절차부터 볼가요?
카카오들어가면 아래 네개의 점(....)을 클릭➡️(네모네개가 있는) 전체서비스 클릭➡️
서비스 아래부분에 (클립) 클릭➡️회원가입하면 전자지갑이 생성됩니다.
여기에 카카오가 지원하는 토큰을 저앙하고 보내기를 하면 될것 같네요

공지사항에 지원하고 있는 토큰명이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

저는 카카오 코인을 넣으려고 합니다.
아직은 해외에 상장된 카카오코인klay를 코인원에서만 거래가 될수 있기에 만에 하나 비상사고를 대비하여 여기에 채워넣었다가 필요시에 꺼내면 될것 같아 장기적인 목적으로 모아 볼가 합니다.

뭐든 처음에는 과도한 욕심과 투기적인 심리를 조정하고 냉철하게 판단하고 길게 보고 잃지 않는 투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은 나의 개인적인 생각을 적은것임을 알립니다.

그럼 모두 성투 하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