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달 교통비, 핸드폰 비용을 벌고 한달 월급까지 번다고~ 앱테크 애드픽 제대로 알고 하자

by 돈 나무 2021. 2. 28.
728x90
반응형

 

 코로나 팬데믹과 함께 이슈로 올라오는 것이 있습니다.
모든 행사는 멈추었고 카페. 식당.노래방을 비롯한 영화관에서도 코로나로 퍼지면서 그야말로 시간이 멈추었죠.

사람들은 또 다른 취미에 관심을 가졌고 다른 곳에서 수익 창출을 위해 연구하기 시작합니다.
오프라인 보다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수가 많아 졌으며 기업은 홍보를 위해 다양한 통로를 열고 있죠.

오프라인에서 쇼핑이 어려워 지면서 온라인 쇼핑몰이 더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기획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알려 주고 더 좋은 서비스로 다가가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애드픽은
소비자는 필요한 정보를 얻으려고 금쪽 같은 시간을 량비하지 않아 좋고 애드픽쇼핑메이트는 소비자가 찾는 정보를 알려주고 애드픽에서 소정의 대가를 받아 수익창출해 좋고 기업과 쇼핑몰은 홍보를 하여 많은 매출이 이루어져 서로가 좋은 착한 앱입니다.

그럼
애드픽쇼핑메이트란 무엇일까,
애드픽쇼핑메이트란 필요한 정보를 추천한 사람에게 수수료를 지급하는 서비스입니다.

어떻게 수익을 낼가요?
애드픽 앱을 깔고 회원가입하시면 쇼핑메이트 자격이 주어집니다.
우선 애드픽 쇼핑 메이트로 일을 할때 알아야 할 사항과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필독으로 잘 숙지하고 지켜야 합니다.

이글은 에드픽이 추천한 제품의 이용 후기가 포함되었으며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광고 클릭하는 클릭형,
영상 이미지 광고 캠패인,
앱 설치형,
예약이나 이벤트형, 이 있으며
쇼핑몰에서 상품을 소개하는 쇼핑메이트가 있습니다.

쇼핑메이트는 다양한 쇼핑몰을 다 가지고 있으며 본인이 상품을 사도 똑같이 수익을 낼수 있어 사고싶은 물건 있을때 이용한다면 돈도 벌고 저렴하게 상품구입도 되니 일석 이조이죠.

이렇게 다양하게 활동하면 초기자금 일푼 안들이고 시작하여 교통비 해결하고 , 핸드폰비용 해결하면서 늦어도 2~3달 이후에는 한달월급 부럽잖은 수익을 낼수 있습니다.

수익금은 수수료 안떼고 1:1로 현금으로 인출할수 있습니다.
인출금액은 5만원 부터이니 첫달부터 잘하면 인출할수 있겠네요.

지금은 내 자본 안들이고 수익을 창출하는 시대입니다.
회사에서 일해서 벌어봐야 내몸만 버리고 나이가 먹으면 평생직장도 퇴직하게 되지만 내가 잘 때도 내가 놀 때도 짬짬히 활동한 활동들이 살아 움직여 돈을 벌어주고 내 통장에 차곡차곡 쌓아지는것입니다.

잘때도 일할때도나에게 수익을 주어 미래의 든든한 조력자. 애드픽만 있으면 내 통장이 두두둑

어떤 사람들이 해야 될까요?

아기를 가지고 일을 할수 없는 임산부도
용돈이 필요한 학생도
분유값이 부담인 아기엄마도.
월급가지고 빠듯해서 투잡을 생각하는 회사원도
반찬값이라도 챙길수있는 주부도
모두모두 가능합니다.

아직도 망설이시나요?
애드픽 제대로 알았으면 시작해요.
늦었다 할때가 빠른것입니다.
실천을 안하면 그때는 이미 늦는거죠.
자금들이지 않고 잘때도 나를 위해 돈이 일해주는 현명하고 지혜롭게 돈벌자고요.♡♡♡


이글은 에드픽이 추천한 제품의 이용 후기가 포함되었으며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애드픽 #쇼핑메이트 #교통비해결 #핸드폰비용 해결 #월세탈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