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태양처럼 떠오르는 일론머스크

by 돈 나무 2021. 2. 21.
728x90
반응형

우리는 지금껏 무엇 하고 살았는가?
모든 이는 이렇게 말할것이다.
각자 자기 자리에서 열심히 살고 있다고.
네 모든 사람들은 각자 자기에게 맡겨진 일에 충실하고 있죠.

그러나 그 많은 사람들 중에 튀여나는 빛을 발사하는 사람이 있다면 아마도 우리는 손을 꼽으며 그들의 명성을 기억할것입니다.

속담에 호랑이는 가죽을 남기고 사람은 이름을 남긴다고 했죠.
세계적으로 이름을 떨치는 그 사람. 엉뚱발랄하고 어디 튈지 모르는 그의 행보를 주시하고 있는데요.
그분이 바로 일론 머스크가 아닐가 싶습니다.


전기 자동차의 선두자의 길을 열어준 일론 머스크.
인간을 화성에 뛰어 누구나 화성 여행갈수있는 꿈을 이루도록 끊임없는 실패와 비난에도 꿋꿋이 한길로 가는 그의 의지와 인내심은 존경할만합니다.

어린시절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꿈을 안고 앞으로 달려가는 그의 추진력 ~👍 존경합니다.
테슬라를 타는 유저라면 빠져들수 없는 차의 성능에 ceo일론머스크를 공부하게 되죠.
그러면서 자연히 기업에 접근하게 되고 일론머스크의 과거사의 역사부터 기업을 분석하고 드디어 테슬람이라는 극적인 믿음까지 가게 되는것이죠.
일론머스크의 어린시절 성장부터 오늘에 이르기 까지 다른 위인들과의 다른 매력이 숨겨져 있습니다.


그래요. 당신은 최고를 부를수 있는 자격이 있습니다.

친환경적인 환경을 마련하기 위하여 수많은 아이디어를 내놓았지만 누구도 가지못한 선두의 길에 나서지 못했죠.
그러나 일론머스크는 걸었고 지금은 뒤따라오는 이들을 위해 뛰고 있죠.
일론 머스크의 한마디에 주가가 출렁이고 일론머스크의 한마디에 관련성없는 주가가 오르는 해프닝도 있었죠
최근에는 현금보다 비트코인을 보유하는것이 더 좋아졌다고 비트코인을 보유하면서 비트코인이 들썩했죠.
참 재미있고 양파같은 존재인것 같아요.
알것 같다가도 모르겠고 모를것 같으면서 알수있는 그의 미친 매력에 팬들도 가슴이 철렁 수번을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세계부자 순위를 두엎은 일론 머스크
그만큼 그의 명성이 높을수록 구설수에도 많이 오르는 데요.
만우절을 맞아 테슬라 파산설을 투웟에 올렸다 .
물론 바로 만우절 장난글이라고"실제로 발표할 설명이 아니다. 새로운 달을 축하한다"고 덧붙이기도 했는데요.
일론머스크의 만우절 장난이 현실화가 되는 울고픈 사연도 있다.
실제로 4분기 시가총액이 사분의 일이 빠졌고 회사채 가격은 불량채권수준에 도달하게 되죠.
엎친데 덮친격으로 캐리포니아주에서 모델x가 폭발하는 사고로 운전자가 사망했고 볼트 불량으로 모델s 12만 3000대에 대한 리콜 결정이 내려지는 일도 있었죠.
ㅠ. 조용한 날 없는 일론 머스크 긍정에도 태양. 부정적인 면에서도 태양으로 솟아오르네요.

그러나 그 위기를 수습하는데도 일론머스크 또 한번의 기적을 내고 2020년 8월 기적적인 상승을 돌파했으며 기업의 성장을 이끌어 냈습니다.
현금부자 일론머스크, 사기꾼에서 세계인류를 구해낸 영웅으로 부각, 우주정복자, 등 수많은 이야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앞으로 또 어떤 태양으로 세계인에게 주목 받을지 긍금합니다.

다음에는 일론머스크의 어린시절을 포스팅 하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자주 놀러오시고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