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재태크 어디까지 해봤니?

by 돈 나무 2021. 5. 9.
728x90
반응형

월급으로는 내 노후를 책임지기 힘든 요즘의 현실. 여러분은 어떤 재태크를 하고 있나요?
저는 요즘 이 재태크에 푹 빠져있답니다.
돈들이고 하는것은 위험수당이 큰 만큼 될수록 안전빵으로 길게 가기도 하지만 돈 안들이고 시간을 투자하면 적어도 용돈벌이는 되더라고요.

물론 고수들이야 유튜브로 홍보하고 수익이 짭짤하지만 회사원인 저에게는 시간이 넉넉하지 않아요.
집에서 육아하는 우리 엄마들, 새 아가를 맞이하는 새댁님들, 직장인, 주부, 학생 누구나 쉽게 접할수 있는 재태크는 찾아보면 많았어요.

ㅠ 그러나 저에게는 안맞는 고 난의도와 초기비용이 든다는 슬픈현실,
그러다 알게된 재태크 앱, 물론 돈 된다고 하면 다 깔아봤지만 내 이름 걸고 떳떳하게 소개할 만큼 좋은 재태크 앱은 몇개 안되죠.

처음엔 저도 유튜브를 보고 앱을 깔았지만 되는것만 되고 안되는것은 노가다만 하고 시간만 뺏기는 앱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그런 시간양비 앱은 정리했답니다.
정확히 말하면 저는 그냥 용돈벌이로 반찬이나 간식벌이로 시작합니다.
더 욕심이 없어요. 그래서인지 지금 앱테크 수입으로도 만족한답니다.

그럼 제가 지금 하고 있는 앱을 소개할게요.
저는" 애드픽"을 하고 있어요.

다른 고수익 보장이라고 통장까고 올리는 재테크 물론 저도 해봤지만 일단 그 물건을 사고 회원가입을 해서 다른 사람에게 홍보하고 그 사람이 물건을 사고 홍보하는 식이라 솔직히 저에게 안 맞았어요.
아마도 10년전 그 컴퓨터 재테크가 뉴스로 홍보하면서 부터 저도 시작한것이 블로그 접한 시기이기도 하죠.

모든 재테크앱들과 마찬가지로 회원가입시 추천인이 있으면 혜택이 주어지고 들어갑니다.

애드픽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유저들에게 돈을 벌수 있는 일감을 매일 업로드 해주죠.
광고캠페인(영상/이미지, 설치, 예약/이벤트)등 다양한 정보로 자신이 가지고 있는 sns로 홍보로 알려주고 그 홍보를 본 사람들이 있어도 수입이 나는 구조입니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올린다면 그 영상을 본 사람들조회만큼 회사가 지정한 수익을 받을수 있죠.
이미지, 설치, 예약,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자신이 가지고있는 체널(블로그, 카페, 인스타그램, 지식인, 페이스북 )을 통해 널리 알려주면 회사가 그 구독수나 클릭수, 설치,등을 조사하여 알아서 수익이 나면 바로바로 앱으로 알려주니 편하죠.
어느순간 자고 일어나니 수익이 발생한다면 기분이 어떨까요

또한 쇼핑메이트로 다양한 상품이 최저가로 없는물건없이 각 쇼핑몰이 모여있어 사고자 하는 물건을 싸게 살수있고 포인트로 수익을 낼수도 있죠.
내가 사도 수익이 나는구조, 지식인이나 지인이 사고자 하는 물건을 애드픽 쇼핑메이트에서 찾아주고 그 링크를 타고 들어와 구매해도 일정의 수익을 낼수 있어요.

또한 팬활동을 통하여 보너스를 받을수 있어 이또한 장점이라면 장점이겠네요.
그리고 매일 롤렛돌리기 이벤트로 100원에서 만포인트를 받을수 있으니 운이 따르면 어쩌면 만원이 롤렛 한번에 수익날수도 있겠네요.
물론 그 과정에 꽝도 있어요.

멤버들간 소통의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 각자의 노하우를 공유할수도 있습니다.
포인트로 물건을 구입할수도 있고 현금으로 인출할수도 있습니다.
장점은 현금인출시 수수료가 안붙는다는것이죠.

다른앱들은 수수료가 붙는데 애드픽은 없어요.
단 3.3%의 소득세를 원천징수합니다.

애드픽의 장점
1. 현금화를 할수있다.
2. 애드픽이 제공한 다양한 캠패인을 홍보하면 자고 일어나면 수익이 발생한다는것이다
3. 다양한 쇼핑몰이 다 모여 있어 내가 사고싶은 물건을 최저가에 사고 포인트로 수익을 낼수 있다.
4. 다른 사람에게 구하려는 물건을 소개하고 판매까지 이루어지면 수익이 난다.
5. 이벤트정보를 공유함으로써 필요한 사람들에게 좋은 정보를 주고 수익을 낼수 있어 좋다.
6.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가 있어 커뮤니티가 잘되있고 신입이 들어가도 바로 알아들을수 있게 안내메뉴가 잘되있다.

이상 많은 장점들이 있지만 몇가지 뽑아봤어요.
내 자본 안들고 잠간 시간내어 글을 올리는것만으로도 수익을 낼수있는 안전하고 인증되고 믿음직한 애드픽 저는 그래서 이 애드픽을 사랑합니다.

한푼이라도 나에게는 소중한 자산임을 그래서 그 한푼 한푼이 모여 수백만원의 수익을 낼수 있음을 기회는 잡는자에게 있답니다.

그 기회가 긍금하신 분들을 위해
👇👇👇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