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삼성전자, 엘지전자 서비스센터 방문후기와 영업 시간

by 돈 나무 2021. 2. 27.
728x90
반응형

새 학기가 초입에 들어서니 준비할것이 많아지는 2월 말입니다.
여느 해 때와는 달리 코로나로 급속하게 필요성을 느낀 컴퓨터, 온라인 공부를 위해서는 필수 품이 되였습니다.

저도 컴퓨터를 새 학기 시작하기전에 최상으로 만들기 위해 삼성 서비스센테에 들렸더니 ㅠ ~
이게 뭔일인가요,
예약제로 받아서 맡기고 가야 한다고 하네요.
어쩔수 없이 컴퓨터를 맡기고 다음주 화요일에 찾을날만 기다려야 겠습니다.

왔던김에 컴퓨터 바꿀가 생각에 매장을 둘러보았더니 웬걸~ 비싸서 엄두 못내겠네요.
그냥 쓰기로 하고 맡기고 왔답니다.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을 모르고 가면 헛탕칠수가 있겠네요.

 

삼성디지털브라자 영업시간은
open 시간이 10:30분
close 시간이 8:30분 입니다.
주말 일요일, 공휴일은 휴식이니 잘 보고 가야겠네요

다음은 LG탭이 액정이 깨져 수리하러 lg센터 다녀왔어요.
그래도 여기 lg서비스센터는 조용하고 서비스를 받고 있네요.
조용히 앉아 5분도 안됬는데 제 차례가 됬네요.
저의 태블릿을 보시던 기사님이 수리비가 많이 나온다고 미안해 하시며 차라리 중고사는게 더 절약될것 같다고 하십니다.
저도 수리비 많이 나오면 포기하려던 참이였기에 흔쾌히 괞찮다고 얘기 해줬습니다.
그래도 기사님 마지막 까지 잘 해주지 못해 미안하다고 하는 모습에 제가 다 미안했어요.
참 고마운 분이다라는 인상을 주는 기사님의 모습에 비록 고치지는 못했어도 마음은 가볍네요.


lg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도 시간은 비슷해 보입니다.
오픈시간은 10시 30분~8 :30분 까지
토요일은 09:00~13:00까지이니 잘 알아보시고 늦지않게 가시면 될것 같아요.

직장일을 하는 분들은 정말 서비스를 받을 시간이 없을 듯 싶어요.
토요일이나마 여니 토요일이 적당한것 같으나 일찍 가셔야 할것 같아요.
저도 직장인이라 토요일 서비스 받으러 다녀왔습니다.



#서비스센터 #삼성 l #LG 서비스센터 # 암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후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