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전자가 출시한 MZ새대를 겨냥한 "비스포크 큐커"

by 돈 나무 2021. 8. 30.
728x90
반응형

삼성전자가 MZ세대를 겨냥하여 "비스포크 큐커"를 선보이면서 폭풍적인 인기를 끌고 출시되자마자 완판을 거듭났다고 합니다.

그러면 그렇게 폭풍적인 인기를 끈 비스포크 큐커는 어떤 제품 일가요?

예전의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그릴, 토스터 가 각각 따로 구입을 하였다면 현재 출시되는 "비스포크 큐커"는 그릴,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토스터까지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신개념 전자제품이라고 보면 됩니다.

 

 

비스포크 큐커 썸네일
비스포크 큐커

 

 

신개념 조리기기 BESPOKE 큐커

 

우리 어머니 때는 하나하나 수동으로 가마솥 하나로 요리를 뚝딱 만들었다면 날로 발전하는 전자제품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요리가 한결 수월해지고 편해지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몇 년 전만 하여도 에어프라이어의 혁신적인 출시로 인기가 하늘을 날 듯 너무 좋아 서로 공유하며 어느 집이나 다 가지고 있는 제품이 되었죠.

저도 그때 직원들이 너무 좋다고 한번 속는 셈 치고 써보라고 하여 사서 써봤는데 신세계가 따로 없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하나로 밖에서 사 먹는 통닭구이의 맛을 낼 수 있고 겉바삭 속 촉촉한 맛을 맛볼 수 있다니 매일 생선구이에 통닭구이 감자 쪄서 먹고 에어프라이어가 쉴 날이 없었답니다.

 

그뿐만 아니죠. 집집마다 전자레인지는 필수품이 잖아요.

집에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다음 전자레인지는 어느 집이나 다 있는 전자제품의 하나입니다.

또한 그릴도 있으면 고기도 구워 먹고 언제 어디서나 파티를 즐길 수 있어 필요한 제품의 하나였습니다.

바쁜 아침시간 빵을 구워 간단히 아침을 즐길 수 있는 토스터 역시 집집마다 다 있는 가전제품의 하나였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비스포크 큐커"가 출시됨으로써 한방에 해결해 주었답니다

솔직히 에어프라이어, 그릴, 전자레인지, 토스터 제품들을 일일이 하나씩 장만하기에는 너무 자리를 차지하고 여러 곳에 널려있어 정리하기도 힘들고 할 때마다 찾아서 써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는 것 다 아시는 사실이죠.

이런 좋은 아이템을 한 곳에 모아 놓고 한 기계에서 다 해결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비스포크 큐커"가 출시됨으로써 한방에 해결해 주었답니다.

큐커 하나로 그릴,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토스터까지 4-in-1으로 다 해결할 수 있는 신개념 전자제품이 출시되어 얼마 되지 않아 완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원하고 기다렸으면 출시 시작부터 완판에 이루었을지 감이 옵니다.

 

비스포크 큐커
비스포크 큐커 닭 에어프라이 기능사진 

 

"비스포크 큐커" 장점

 

구성품으로 본다면 플레이트 딱 1개가 들어있어 요즘 나오는 오븐과 다를 바 없이 생겼지만 지금 판매되는 "밀 키트"와 연동이 되어 편하게 요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밀 키트의 특화된 상품으로 삼성 어플로 바코드를 스캔하면 제품을 찾을 수 있고 요리 방법과 재료에 맞는 기능+온도+시간까지 자동으로 세팅이 되어 알려주면 그대로 따라 하면 됩니다.
  • 고기, 야채, 소스 등 다 함께 할 수 있어 자동으로 알아서 세팅이 되어 한 번에 모든 음식이 만들어져 함께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입니다.
  • 에어프라이처럼 40도에서 200도까지 온도가 조절이 가능하여 식품 건조도 할 수 있고 전용 플레이트에 조리를 하면 하단에서 같이 조리가 되므로 위와 아래를 골고루 열풍이 전달되어 잘 익을 수 있는 게 장점입니다.
  • 일반 그릴을 구울 때 한 번은 뒤집어 줘야 하지만 전용 플레이트로 조리하면 뒤집어 주지 않아도 한 번에 위와 아래를 골고루 잘 익어 따로 뒤집어 줄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 큐커에는 여러 가지 기능으로 빵을 데워 먹을 수 있어 오븐에 잘 구워지는 그 맛을 느낄 수 있고 토스트 기능은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게 잘 구워져서 좋았습니다.
  • 전자레인지 기능은 똑같은 일반 전자레인지만큼 똑같은 기능을 가지고 잘 데워지고 있었습니다.

가장 고민되는 세척 방법

 

세척은 내부 부분이 유리 같은 유광 소재의 느낌이고 내부 바닥도 유광 소재이므로 닦으면 잘 닦이고 벽면과 뒤쪽도 스테인리스로 되어있어 조리 후에 기름과 양념이 튀어도 쉽게 세척할 수 있고 잘 닦였습니다.

세척도 내부를 한번 쓱 닦으면 잘 닦여지어 크게 신경 쓸 것이 없었습니다.

 

단 유의할 점은 덮개 형식의 구멍 뚫린 스텐레이스로 덮여있어 노출형 일반보다 덜 튀고 청소도 잘 닦여져서 좋지만 분리가 되지 않기 때문에 안에는 닦아 줄 수 없다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백번 천 번 사서 후회하지 않는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비스포크 큐커" 사러 가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