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 때리는 그녀들 구척장신 3:0 원더우먼으로 구척장신이 앞서가고 전반전이 끝났습니다. 구척장신 원더우먼의 신생팀과 기존팀의 대결 그들의 신구 매치의 후반전 결과가 무척 기대되기도 합니다.
앞으로 펼쳐질 후반전 경기, 이대로 3:0으로 속수무책 당하고 있을 원더우먼이 아니기에 원더우먼의 활약이 기대되는데요.
각자 후반전에 앞서 자신들만의 전술을 다시 확인하고 후반전의 승리를 기약하고 있습니다.
3:0으로 후반전 시작, 펑~과 함께 이현이 선수의 위협적인 골이 ㅣ작되고 연이은 송혜나 선수의 헤드킥으로 또 한 번 위기에 나섰습니다.
송소희 씨 단독 돌파 수비 뚫어도 철벽 방패인 아이린에 의하여 막혀 버렸네요. 역시 송소희 선수입니다.
슬슬 올라오는 공격력 원더우먼과 함께 차츰 살아나는 공격 본응 송소희 선수의 활약이 보입니다.
요처럼 베고 누운 '허슬 플레이'를 한 차수민 선수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송소희~ 골키퍼 앞 1:1 찬스를 놓치느냐 잡느냐 그것이 긍금하도다, 역시 믿고 보는 송소희 선수 드디어 원더우먼에 GOLL을 넣었습니다.
박슬기 골키퍼 선수의 감격과 기쁨의 눈물을 쏟아내는 장면이 너무도 신선하고 애절한 마음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드디어 후반전에 1골을 넣은 원더우먼 명품 같은 마무리로 송소희 씨의 확실한 마무리를 보여준 송소희 선수입니다.
승패보다 즐기며 하는 축구의 모습 현재 스코어 3:1 앞으로의 후반전은 어떻게 전개될지는 누구도 모르고 있습니다. 경기는 끝난 것이 끝난 게 아니다는 것을 보여주는 실전이거든요.
소희~ 소희~ GOLL 또 터졌습니다. 3:2 송소희 선수의 슈퍼 피니쉬가 터졌습니다. 순식간에 격차가 좁혀지고 있다니 이것이 바로 끝난 것이 아니기에 가능한 것입니다.
이제 한골을 더 넣어 비기는가 아니면 두 골을 넣어 원더우먼이 이기는가, 구척장신이 골을 더 넣어 이길 것인지 아직은 그 누구도 알 수 없습니다. 첫 시작부터 숨을 돌릴 틈 없이 긴장감을 준 경기는 아마도 보기 드물 것 같은데요.
구척장신 김진경 선수의 나이스 골~ 한방에 GOLL을 넣었습니다. 구척장신이 4:2로 이렇게 또 격차가 벌어지나요.
2점 차로 다시 벌어진 격차, 좋은 흐름 타던 원더우먼의 불의의 일격이 시작되네요.
송소희 선수의 기적의 추격 GOLL을 넣었습니다. 누가 송소희 씨의 체력이 약하다 하였나요? 샘이 솟듯 왕성한 송소희 선수입니다.
국악도 최고 축구도 최고입니다. 또다시 4:3으로 격차가 좁혀가고 있는 손에 땀을 지게 만드는 경기입니다.
다시 1점 차로 1점만 넣는다면 동점인 지점, 남은 시간은 3분, 이 남은 시간 3분 동안 어떤 기적이 일어날지 손에 땀이 나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차수민 선수 코너킥으로 한 번에 GOLL을 성공시켰습니다. 본인도 놀라는 놀라운 goll, 보는 사람도 의심을 하게 만드는 멋진 한골이었습니다. 또다시 2점 차로 넓어지는 격차, 이제 남은 시간 2분, 과연 어떻게 될지 긍금합니다.
아직은 끝이 끝난 게 아니니 더 지켜봐야 할 일, 남은 1분을 어떤 팀이 알차게 활용할 것인지 경기를 보는 내내 초 집중에 초 집중을 하게 하는 경기입니다.
어? 어???? 저게 된다고 ~ 원더우먼의 실물, 이런 골도 나오네요. 골키퍼의 아이린의 한 방에 날린 골이 마지막 1분을 이렇게 장식하고 끝나게 되다니 너무 멋진 장면이었습니다.
6:3으로 구척장신의 6골로 앞선 경기이지만 두 팀 모두 너무 멋진 경기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굴할 줄 모르는 투지의 화신의 모습을 보여준 최고의 경기 었습니다.
구척장신 : 이현이 2골, 김진경 2골, 차수민 1골, 아이린 1골,
원더우먼 : 송소희 3골, 로 6:4로 끝난 골 때리는 그녀들의 구척장신 원더우먼 앞으로도 더 좋은 활약을 기대합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구척장신 vs 원더우먼 전반전 경기 보러 가기>>>>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