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디지털 노마드로 평생 돈이 들어오는 제2의 재테크 투잡 알아보기

by 돈 나무 2022. 9. 23.
728x90
반응형

돈은 버는데 지갑이 텅 비어 있다면 자투리 시간을 이용하여 돈을 벌자. 잘만 활용하면 회사 월급 못지않은 경제적 자유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사람은 많지만 실천을 하는 이는 별로 없다는 슬픈 현실, 디지털 노매드로 당신이 자는 시간에도 돈이 들어오는 시스템을 구축해보자. 아직 늦지 않았으니 시작이 절반이라 시작부터 해보기를 바랍니다. 

오늘 돈 나무는 효자 앱테크 디지털 노마드, 스마트폰만 있다면 누구나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월 200만 원도 거뜬히 벌 수 있는 디지털 유목민, 돈이 나를 따라오게끔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죠.

요즘 뜨고 있는 앱테크로 돈을 벌었다고 하는데 정말 그것이 현실에 가까운 사실인지 아니면 뜬 그름인지 실천을 해보지 못하거나 중도에 포기하는 사람은 그 성공의 짜릿함을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디지털 노마드의 시작, 앱테크에 필요한 조건

앱테크에 필요한 조건이라면 마음의 준비가 중요하겠죠. 하루 이틀 하다가 그만하거나 심심풀이로 가끔 들어가서는 돈을 벌 수 없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 무엇이든 시작을 하면 꾸준히 시작해야 빛을 보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 누구나 손에 하나씩 들고 있는 스마트폰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할 수 있는 재테크이기 때문에 진입장벽이 낮기에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앱테크로 목돈을 번다는 생각을 접고 푼돈을 벌어 치킨값이라도 공짜로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서 기대치를 내리고 접근한다면 매일 들어오는 포인트에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세상에 노력 없이 되는 일은 하나도 없습니다. 잘 때도 숨을 쉴 때도 우리는 숨을 쉬기 위해 에너지를 소비하면서 살기 위한 삶의 노력을 하는데 설령 앱테크라고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 그냥 돈이 들어 올리는 없으니까요.

시작도 하기 전에 김 빠진 소리라고 할 수 있지만 어떤 일을 시작하기에 앞서 너무 큰 기대치와 상상의 나래의 꿈을 꾼다면 오래 유지하기 힘들기에 먼저 마음의 준비가 가장 중요합니다.

자. ~ 그럼 마음의 준비가 되었나요?

스마트폰만 있다면 당신은 이미 절반은 앱테크에 들어간 상태입니다.

그럼 앱테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디지털 노매드, 앱테크의 종류

디지털 노매드란 스마트폰이나 pc 등  최첨단 장비를 갖춘 21세기형 인간이라고도 불리며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시간과 장소의 제한을 받지 않음) 받지 않고 어디서나 내 마음대로 일하면서 돈을 벌 수 있는 사람, 사무실이 없어도 집에서나 밖에서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일을 뜻하기도 합니다.

앱테크란 : 스마트폰으로 리워드 앱을 (재정적 보상) 이용한 재테크 방식입니다. 즉 스마트폰으로 하는 앱을 이용한 재정적 보상의 뜻이기도 하죠.

앱테크에는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출석을 해서 받는 리워드, 광고를 보고 받는 리워드, 걷기만 해도 받는 리워드, 저축과 함께 하는 리워드, 게임을 하면서 받는 리워드, 클릭만 하여도 적립되는 리워드, 물건 홍보하고 받는 리워드, 뉴스를 보고 클릭해서 받는 리워드, 코인으로 받는 리워드, 영수증 리워드, 퀴즈 풀고 받는 리워등 등 다양하게 많고 많은 앱 리워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 많은 앱 중에서 나에게 맞는 앱을 찾아서 한 개가 아닌 여러 개를 동시에 운영한다면 분산 리워드를 얻을 수 있겠죠.

이 모든 앱들은 꾸준함을 필요로 하고 하루 이틀 안에 들어오는 포인트가 아니기에 매일 심심풀이로 꾸준히 한다면 당신의 지갑을 불룩하게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내가 가장 좋아하고 꾸준히 돈을 벌어다 주는 앱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잊지 말아야 할 것은 이 모든 리워드를 주는 앱테크 앱은 추천제이기 때문에 추천인을 써야 회원가입 동시에 리워드를 두둑이 받고 시작할 수 있다는 점 잊지 말고 추천인을 꼭 입력하시어 리워드를 챙겨 가시기 바랍니다.

 

  1. 애드픽 (제휴 마케팅) 수익.  추천인 코드 : 116a94        (https:nivite.adpick.co.kr/116a94)
    1. 애드픽은 내가 제일 사랑하고 수익이 많이 나는 앱테크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통로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최대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최고 수익 발생 200~300만 원 수익 달성 (하루 2시간 투자)
      1. 출석체크로 활동하기 : 롤렛을 돌리고 최소 10p에서 10000p까지 받을 수 있는 랜덤 포인트 지급 방식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쇼핑메이트로 활동하기 : 내가 홍보한 링크를 통하여 구매가 발생하면 구매액의 최소 2%~10%까지 커미션을 지급받는 형식이며 타인이 구매하여도 내가 구매하여도 모두 적용 대상이기에 쇼핑할 때는 쇼핑메이트로 최저가를 통하여 구매하여 싸게 사면서 포인트까지 덤으로 가지고 가기에 최고의 장점이기도 합니다.
        1. 쇼핑메이트 활용방법 : 블로그로 홍보하기, 지식인에 홍보하기, sns로 홍보하기, 지인에게 추천 링크 공유로 홍보하기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수익 확정은 구매 발생 후 구매가 이루어졌을 때 수익이 확정이 되어 표시가 됩니다.
        3. 나의 링크를 통하여 제휴몰 방문하기를 누르고 직접 또는 공유하기를 통하여 url을 통한 구매가 이루어지면 리워드가 지급됩니다
      3. 광고 메이트로 활동하기 : 콘텐츠를 소개하고 꾸준한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종류 : 클릭으로 받는 리워드로 캠페인을 자신의 sns나 블로그, 지식인, 등에 홍보하거나 답변을 주어 홍보하는 방식으로 외부인 클릭만으로도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영상/이미지 콘텐츠 홍보로 동영상을 함께 보고 꾸준한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설치로 앱스토어를 통하여 앱을 다운로드하고 사용하거나 소개하고 꾸준한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예약/이벤트를 통한 리워드 받기 : 예약이나 이벤트를 소개하고 사용자가 참여하면 꾸준한 수입을 얻어보세요
        5. 체험단을 통한 리워드 받기 등 다양한 캠페인이 준비가 되어 있어 나에게 맞는 것을 골라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6. 다양한 체험단을 통하여 리부를 작성하고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죠.
      4. 지식을 공휴 하여 꾸준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5. 포인트가 쌓이면 상점을 통하여 자신이 필요한 것을 살 수도 있으며 현금으로 출금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추천인을 통한 가입을 한다면 90일간 수익의 10% 보너스 추가 지급에 즉시 1000p 지급받고 시작할 수 있으며 애드픽 가이드가 있어 피드백을 받으며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활동 팁은 다음 포스팅에 어필하도록 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블로그 글 쓰기와 유튜브 하기
    1.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블로그 등 다양하게 사이트가 있으며 자신의 일상생활과 지식, 재능, 알고 있는 에피소드, 요리, 맛집 등 다양한 주제로 편하게 글을 쓰고 네이버 애드포스트나 구글 애드센스 등 광고를 보고 적립하는 식의 수익을 낼 수 있으며 각종 체험단을 통하여 수익은 내는 구조입니다. 
    2.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가장 보편적인 블로그 글 쓰기는 꾸준함과 인내가 필요한 작업이기도 합니다.
    3. 매일 꾸준하게 글을 올린다면 누적이 되어 매일 자신의 통장에 차곡차곡 돈이 쌓이는 경험을 얻을 것입니다.
    4. 가장 행복하고 기분 좋은 날이 언젠가 묻는다면 애드센스나 애드포스트 수익이 들어오는 날이 아닐까 싶은데요. 애드센스는 구글에서 달러로 받을 수 있으므로 달러를 확보하여 달러 재테크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애드포스트는 우리나라 돈으로 내 통장에 찍히게 됩니다.
    5. 매일 2시간 투자하여 시간 날 때 글을 써보세요. 처음에는 글 하나 올리기 힘들어도 매일 올리다 보면 글의 근육이 생겨 글의 질도 높아지고 시간도 단축될 수 있는 기적을 맛보면서 성취감과 돈을 함께 벌 수 있는 것이죠
    6. 유튜브 역시 소소한 일상이나 자신이 가지고 있는 정보, 경험 등을 공유 함으로써 달러를 벌 수 있는 구조이니 자고 있을 때도 돈은 열심히 열 일해서 당신의 통장에 쌓이는 경험을 맞볼 것입니다.
  3. 아비(A-Bee)로 돈 벌기  추천인 : baby520
    1. 핸드폰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으며 홍보나 글을 쓰지 않아도 되기에 부담이 적다는 것이 장점이다.
    2. 휴대폰 사용 중 벌이 날아오면 벌을 위로 올려서 10초간 광고를 보면 적립하는 방식으로 리워드가 지급됩니다.
    3. 만일 내가 일하거나 공부할 때 광고 볼 시간이 없다면 벌을 아래로 내려서 저장을 하여 시간 날 때 한 번에 몰아서 광고를 보고 적립을 할 수 있습니다.
    4. "뉴스픽"을 통하여 뉴스를 보고 포인트를 적립을 할 수 있습니다.
    5. 공유 콘텐츠 "꿀잼"은 자신이 올린 사진을 다른 회원이 본 후 "좋아요"를 누르면 사진 올린 유저와 함께 포인트를 적립받는 형식으로 리워드를 지급받을 수 있죠.
    6. 친구를 초대하면 300p 받을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를 통하여 리뷰를 작성하면 300p 적립, 지식인 답변에 300p, 블로그 홍보 1000p, 인스타그램 홍보를 하면 1000p, sns 홍보하면 1000p 등 다양한 미션을 통하여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매일 꾸준히 한다면 웬만한 적금보다 예금 금리보다 많이 돈을 벌 수가 있답니다.
    8. 포인트는 공과금이나 통신비, 보험료 등 다양하게 납부할 수 있으며  기프티콘을 이용하여 다양하게 상품을 구입하고 쇼핑몰을 통하여 자신이 사고 싶은 상품을 포인트로 살 수 있어 공으로 상품을 득템 하는 기회도 생기게 되는 착한 앱테크입니다. 
    9. 추천인 : baby520을 입력하시고 앱테크를 시작해 보세요.
  4.  "하루 날씨"  추천 코드 : 5S7AAJ
    1. 터치해서 티켓 얻어 포인트 받을 수 있습니다.
    2. 영상 보고 티켓 얻어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광고 클릭으로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4. 출석 클릭으로 캐시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친구 초대로 500p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6. 적립된 포인트는 통장 이체로 현금으로 받을 수 있으며 필요한 상품이나 기프티콘이 있으면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5.  "출석 캐시". 추천인 : 바나다
    1. 친구가 내 닉네임 추천하고 가입하면 2000 캐시 무제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2. 출석 박스 클릭만으로도 캐시를 하루 네 번 1회당 200박스 받을 수 있습니다.
    3. 광고 클릭 한 번으로 캐시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4. 무료 충전소 참여하고 캐시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5. 콘텐츠 보고 캐시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6. 급식 먹기 콘텐츠를 이용하여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7. 학교 탈출 콘텐츠를 이용하여 즐거움도 쌓고 캐시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8. 다양한 이벤트를 참여하여 캐시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9. 적립된 캐시는 현금으로 계좌 이체로 환급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6.  출석체크로 돈 버는 " 중고나라 "   추천인 : LHAG73
    1. 추천 코드를 가입 시 입력하면 나와 가입한 친구 모두 3000 마일리지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2. 광고를 클릭하거나 참여하기 시청하기, sns 하기 등 다양한 광고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3. 쇼핑을 통하여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출첵하고 중고나라 페이로 거래하면 전달에 적립한 출첵 마일리지만큼 다음 달에 두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
    5. 다양한 마일리지로 중고상품을 사고팔 수 있으며 돈도 벌 수 있어 일석이조입니다.
  7. "돈 버는 만물상"  추천인 : 05889 
    1. 추천 코드를 입력하면 500포인트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2. 러키 타임을 통하여 응모하여 적립이 될 수 있습니다.
    3. 만물상이 쏜다를 통하여 상품을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광고 클릭으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많지만 적립이 괜찮은 것으로 골라 봤습니다. 앱테크를 통하여 커피나 음료, 과자, 공과금, 관리비 등을 납부하거나 사 먹을 수 있으며 제일 좋은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어 더욱 좋은 앱테크 노마드,  지금 이 순간 실천한다면 당신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렇듯 다양한 메이트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 월급 부럽지 않은 수익을 낼 수 있으며 꾸준함이 필요한 앱테크이기도 하죠. 그러나 조금만 숙지하고 자투리 시간을 이용하여 꾸준히 활동을 한다면 제2의 노마드 수익이 날 수 있으니 적극 추천해 드리는 것입니다.

하루 2시간을 투자하여 내가 잘 때도 일할 때도 놀 때도 수익을 낼 수 있는 노마드 수익 ~ 당신도 해낼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